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 앱의 드라이버가 호의를 되돌려 줍니까?

배달 앱의 드라이버가 호의를 되돌려 줍니까?

보복이 아니라 그냥 내 분노입니다.

평소 배달음식을 잘 먹지 않는데 앱쿠폰이 있어서 퇴근길에 하나 주문했습니다. 앱을 통해 선불결제를 하고 온라인으로 꼭 받겠다고 확인하고 주문했습니다.

나는 독신 여성이고 아무도 우리 집에 오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가스 계량기 판독을 위해 미리 전화하여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깐깐해서 같은 집에 혼자 사는 모습을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아 침착하고 쓰레기를 버릴 때는 따로 포장을 뜯어서 버립니다. 나는 남자를 대신하여 택배의 이름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높은 경계심을 가지고 살고 있는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근무시간이 아니고 모르는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는 잘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전화벨이 울렸고 누군가가 울렸다.
라이더가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대면할 수 없다고 해서 잠잠했습니다. 여자의 목소리도 듣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운전기사가 밖에서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전화를 안 받고 문이 안 열릴 거라고 맹세했습니다. 잠시 후 오토바이가 떠나는 소리를 듣고 앞에서 음식을 가져 왔습니다.
한시간째.. 밥만 먹고 있는데 갑자기 또 누군가 초인종을 울렸다. 두 배. 겁이 나서 하던 일을 멈추고 현관 렌즈 너머로 보니 승마복 차림의 남자가 입구를 걸어다니고 있었다.. 음식물 용기도 일회용이었다...

잠시 후 다시 오토바이를 타시는데 저는 너무 무서워요.
ㅋㅋㅋㅋ 배달도 안됐나봐..
집 주소를 알기 때문에 다시 올 것 같아요. 보안번호를 확인했는데 제 연락처를 모르시나요?

앱 고객센터에 말을 해야 하나요?? 그나저나 집주소를 알고 있어서 헷갈리네요 ㅠㅠ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